융건릉 근처 혜경궁 베이커리 화성 이색 카페 방문 후기

안군블로그

·

2021. 4. 27. 19:27

화성 가볼만한 곳 혜경궁 베이커리 빵 맛집 추천

 

화성에 융건릉 근처에 위치한 이색 카페 혜경궁 베이커리를 다녀왔습니다

빵이 진짜 너무 맛있는 곳이더라구요(커피도 맛있음) 저를 사로 잡은 빵은 마늘바게뜨!

주소를 찍고 이정표를 따라 들어오니 입구가 보였습니다 혜경궁 베이커리!

지인분께서 여기 빵을 포장해 와서 먹었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꼭 한번 와보고 싶었네요

주차장이 많이 넓더라구요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차가 상당히 많았습니다 맛집이라 그런가?

주차를 하고 입구로 가는 길목에 작은 옛날집 조형물이 있었습니다 앞에 의자도 있는게 포토존(?)인거 같기도 하더라구요

 

제가 입장하는 동안에도 오시는 분들이 많이 보였답니다

(사진찍고 계신분도 있었어요)

조형물을 지나고 나니 혜경궁 베이커리의 약도가 세워져 있었습니다 아직 미완성인 건물도 있지만 카페이지만 카페같지 않은 랜드를 조성하려는 건지 점차 확장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1인1메뉴는 필수! 코로나로 인해 5인 이상 동반은 입장 제한을 받습니다!

1층에서 커피와 빵을 고르고 주문을 한 뒤 2층에 가서 받으시면 된답니다

(3층은 파스타 판다는데 거길 안들려봤네요 오는길에 융건릉 맛집에서 밥을 배터지게 먹었네요)

코로나로 인해 QR코드 인증과 열체크를 한 뒤 입장을 하면 바로 빵이 보인답니다

(일반 커피숍의 조각케익 같은것도 많이 팔아요)

빵이 사진은 작게 보이지만 실제로는 사이즈가 조금 큰 편이고 가격도 비싼편은 아니랍니다

스콘, 에그타르트, 크림, 카푸치노 등등 수많은 빵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여러가지 맛보고 싶지만 배가 너무 불러서 스콘만 골랐네요)

주문을 완료하고 2층으로 왔더니 직원분들께서 열심히 커피를 제조하고 계십니다

아메리카노 한잔 주세요~!

2층엔 실내 테이블과 야외로 나가는 입구가 있었습니다

야외에는 인조잔디를 깔아놓았는데 엄청 깔끔한 느낌이였어요

규모가 커서 테이블도 엄청 많은데도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곳곳에 테이블을 잡고 계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길을 따라 조금 더 올라가 보니 테이블이 또 있네요

지금도 사람이 많은데 나중엔 더 많아질거 같은 느낌(?) 주말에는 사람이 엄청 많다고 하더라구요

구경을 하기 위해 더 걸어올라 가다보니 산책로 비슷한게 보이더라구요

길을 걷다 보니 오른쪽에 주택들이 있었는데 거긴 주민분들이 사시는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주택들이 심지어 이쁨!)

계속 확장을 하고 공사를 하고 있었답니다 나중에 공사가 다 끝나면 볼거리도 많아질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빵이나 커피 한잔 마시고 여유롭게 산책도 할수 있고 볼거리도 있고 너무 좋았답니다

 

융건릉쪽에 맛집이 많은 편인데 식사를 하셨다면 커피 한잔 드시러 한번 가보세요 추천!

아산 가볼만한 곳 황금버섯 맛집과 세계 꽃 식물원